엑셀 자동계산 급여지출결의서입니다. 발의, 지출, 소득세, 주민세, 지급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득세, 주민세를 입력하면 지급액과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급여지출결의서입니다. 발의, 지출, 소득세, 주민세, 지급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득세, 주민세를 입력하면 지급액과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