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이력서 지원 관리대장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서류합격수, 지원일, 지원회사명, 연봉수준, 참고내역, 서류합격여부, 면접일자, 최종합격여부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류합격 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이력서 지원 관리대장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서류합격수, 지원일, 지원회사명, 연봉수준, 참고내역, 서류합격여부, 면접일자, 최종합격여부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류합격 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