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인력 관리대장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성명, 연락처, 파견업체명, 담당자, 출근시간, 퇴근시간, 근무시간, 금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각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인력 관리대장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성명, 연락처, 파견업체명, 담당자, 출근시간, 퇴근시간, 근무시간, 금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각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