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자동계산 초과근무확인대장입니다.부서명, 직급, 성명, 근무현황, 금액, 부서명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자동계산 초과근무확인대장입니다.부서명, 직급, 성명, 근무현황, 금액, 부서명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