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 무료샘플] 급여지급내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급여통합 프로그램(50인용)입니다. 급여내역을 월별로 입력, 저장, 검색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이 자동계산(소득세,주민세,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장기요양보험)되며, 급여지급항목 및 공제항목은 최대 20개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급여내역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사원정보를 바탕으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자동발급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프로그램 구성 : 회사정보, 사원정보, 급여입력, 급여검색,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 급여통계,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