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 엑셀 최고급 자동프로그램 # 시트별 데이터연동 # 맞춤출력 # 자동계산 # 누적관리
조회수 1,224
이용등급 프리미엄
지금 보고 있는 서식고민,
하루 300원이면 해결!

이미 10만 명의 프로 일잘러가 선택한 프리미엄 멤버십

  • 30만건의 대한민국 실무서식 무제한 다운로드
  • 1,100건 디자인 콘텐츠 50% 할인
  • 다양한 1:1 서식지원 서비스
프리미엄 회원 둘러보기
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서식 특징

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입니다. 직원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13 이상※ 프로그램 구성 : 사용방법, 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1 직원등록  직원에 대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업무등록  직원의 업무 및 상세내용을 등록합니다. 

 


  

 

업무등록 ​: 근무자별 업무내용 및 예산, 진행상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업무수정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삭제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업무검색  업무내용을 조건에 맞게 검색하여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원하는 기준으로 업무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업무리스트를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예산통계  예정일자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예정기간을 기준으로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문서서식은 역시
비즈폼!

20,679명의 비즈폼 회원이
평가한 평균 별점!

9.7/ 10.0
후기 작성하러 가기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30_공문 작성 엑셀서식 추천_14_인사관리 프로그램
  • 핫클릭B_22_2025_유형별이력서모음 세무달력_21_9월세무일정
  • 핫클릭B_21_2025년 보고패키지 포트폴리오 디자인
  • 시즌_23_반장선거 인사말 총정리 핫클릭B_20_2025년 퇴사패키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