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수입지출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수입내역, 지출내역, 이전잔액, 현재잔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고, 이전잔액+수입합계-지출합계로 현재잔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수입지출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수입내역, 지출내역, 이전잔액, 현재잔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고, 이전잔액+수입합계-지출합계로 현재잔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