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연봉개정 관리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부서명, 직급, 성명, 종전연봉액, 개정연봉액, 차이액, 증감율,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액과 증감율 및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연봉개정 관리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부서명, 직급, 성명, 종전연봉액, 개정연봉액, 차이액, 증감율,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액과 증감율 및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