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자동계산 카드지출 관리대장 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사용횟수, 사용일자, 카드명, 구분, 결제금액, 할부금액, 사용내역,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횟수와 결제금액, 할부금액의 총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자동계산 카드지출 관리대장 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사용횟수, 사용일자, 카드명, 구분, 결제금액, 할부금액, 사용내역,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횟수와 결제금액, 할부금액의 총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