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관리 > 기타 특수규격 문서 관리대장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엑셀자동계산 특수규격 문서 관리대장 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시행년도, 관리번호, 보존기간, 제목, 보존처, 구분, 인계 및 폐기일자,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계 및 폐기일자가 자동 기입됨과 동시에, 구분별 문서현황의 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5달력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맞춤엑셀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 연말 새해 인사말 엑셀서식 추천_12_2025년 세무일정달력
  • 세무달력_12_12월세무일정 MBTI 유형별 PPT템플릿
  •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시즌_21_건배사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