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자동계산 특수규격 문서 관리대장 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시행년도, 관리번호, 보존기간, 제목, 보존처, 구분, 인계 및 폐기일자,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계 및 폐기일자가 자동 기입됨과 동시에, 구분별 문서현황의 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자동계산 특수규격 문서 관리대장 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시행년도, 관리번호, 보존기간, 제목, 보존처, 구분, 인계 및 폐기일자,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계 및 폐기일자가 자동 기입됨과 동시에, 구분별 문서현황의 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