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자동계산 휴가(연차) 사용 관리대장 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부서명, 성명, 직급, 입사일자, 연차일수, 월별연차 사용내역, 잔여일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별 연차 사용내역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자동계산 휴가(연차) 사용 관리대장 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부서명, 성명, 직급, 입사일자, 연차일수, 월별연차 사용내역, 잔여일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별 연차 사용내역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