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소득을 관리할 수 있는 통합프로그램 입니다. 퇴직소득(입력)을 입력하고 내역을 저장하여 퇴직소득(출력) 시트에서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입력하기, 불러오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새로작성 등 데이터누적을 할 수 있으며, 별도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사용방법, 퇴직소득(입력), 퇴직소득(출력), 작성방법
1 퇴직소득(입력) 퇴직 소득 내용을 입력합니다.
입력하기 :퇴직소득 내용을 지급내역별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불러오기 : 입력된 퇴직소득 내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 : 저장된 퇴직소득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기 : 저장된 퇴직소득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퇴직소득 내용을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퇴직소득 내용을 A4 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퇴직소득 내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퇴직소득(출력) 입력한 내용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