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발주서

# 엑셀데이터 자동서식 # 데이터연동 # 자동계산 # 누적관리 # 맞춤형출력
카테고리 엑셀 인사/노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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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발주서
서식 특징

표준 발주서 입니다. 발주번호, 수신 및 참조, TEL/FAX, 발주일자, 결재조건, 납기일자, 사업자번호, 상호명, 대표, 소재지, TEL, FAX, 업종, 업태, 담당자, 직통, E-Mail, 합계액, 순번, 자재명, 규격, 단가, 장비적용수량, 수량, 총수량, 금액, 비고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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