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폼을 추천합니다.
비즈폼으로 일의 효율을 바꾸세요.
하루 300원으로 문서 작성 시간을 월 평균 20시간 절약하세요!
프리미엄 멤버십
9,000원/월
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입니다. 직원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13 이상※ 프로그램 구성 : 사용방법, 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1 직원등록 직원에 대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업무등록 직원의 업무 및 상세내용을 등록합니다.

업무등록 : 근무자별 업무내용 및 예산, 진행상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업무수정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삭제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업무검색 업무내용을 조건에 맞게 검색하여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원하는 기준으로 업무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업무리스트를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예산통계 예정일자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예정기간을 기준으로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매입매출재고 서식을 단품으로 구입했다가 프리미엄으로 변경했는데요. 매입매출장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 안에 거래 명세서와 수금도 한번에 모두 관리할수 있어서 여러 ...
매입매출재고 통합관리 프로그램(일별현황, 월별현황, 거래처별현황, 상품별판매현황, 재고현황, 미지급미수금현황, 거래처원장, 견적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계산서)
전통시장에서도 ppt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프리미엄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필요한 것들이 거의 무료로 다운받다보니 너무나 간편하고 많은 고민없이 사용하게 되었습니...
포토, 매거진형 보고서 PPT 패키지(사업제안서, 업무보고서, 결산보고서, 제품제안서, 영업보고서, 공연기획서, 광고기획서)
이번주 무료메일에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매주 화요일 발송)
※ 이번주에 신청하시면, 다음주 메일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