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직원등록 직원에 대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업무등록 직원의 업무 및 상세내용을 등록합니다.
업무등록 : 근무자별 업무내용 및 예산, 진행상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업무수정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삭제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업무검색 업무내용을 조건에 맞게 검색하여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원하는 기준으로 업무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업무리스트를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예산통계 예정일자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예정기간을 기준으로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