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조회수 1,192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직원업무관리 프로그램(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입니다. 직원의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13 이상※ 프로그램 구성 : 사용방법, 직원등록, 업무등록, 업무검색, 예산통계

  • 2025급여서식업데이트
  • 포트폴리오 디자인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
  • 실무자들이 많이 찾는 보고서만 모았습니다!
  • 2025년 유형별 자기소개서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1 직원등록  직원에 대한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업무등록  직원의 업무 및 상세내용을 등록합니다. 

 


  

 

업무등록 ​: 근무자별 업무내용 및 예산, 진행상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업무수정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삭제 ​: 선택한 행에 입력된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업무검색  업무내용을 조건에 맞게 검색하여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원하는 기준으로 업무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업무리스트를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업무리스트를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예산통계  예정일자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역조회 ​: 예정기간을 기준으로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A4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필요예산 사용현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DO THE Smart Block
  • 포트폴리오 디자인 시즌_23_반장선거 인사말 총정리
  • 핫클릭B_20_2025년 퇴사패키지 디자인콘텐츠_33_보고서 PPT
  • 핫클릭_유형별 BEST 보고서 이혼합의서 4가지 종류 총정리
  • 핫클릭B_19_2025년 신규급여업데이트 세무달력_20_8월세무일정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