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고객문의 처리대장입니다. 총 건수, 완료처리, 미완료처리, 기타처리, 고객명(업체명), 문의일시, 문의내용, 처리내용, 처리결과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리결과를 입력하면 총 건수, 완료처리, 미완료처리, 기타처리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고객문의 처리대장입니다. 총 건수, 완료처리, 미완료처리, 기타처리, 고객명(업체명), 문의일시, 문의내용, 처리내용, 처리결과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리결과를 입력하면 총 건수, 완료처리, 미완료처리, 기타처리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