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당직비 청구관리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부서명, 성명, 직급, 당직근무일자, 금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일/휴일 근무일수를 입력하면 일당과 곱하여 금액이 자동계산되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당직비 청구관리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부서명, 성명, 직급, 당직근무일자, 금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일/휴일 근무일수를 입력하면 일당과 곱하여 금액이 자동계산되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