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명절비용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간단메모, 금액, 특이사항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 기준으로 총 수입/지출/잔액이 자동계산되고,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명절비용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간단메모, 금액, 특이사항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 기준으로 총 수입/지출/잔액이 자동계산되고,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