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문서등록 및 발송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결제일, 수신처, 문서번호, 문서제목, 처리확인, 담당자, 발송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측 참조표에 수신처 입력 후 상단의 부서별란에서 부서 선택 시 해당 부서의 총 건수가 자동입력되고, 방송대기, 발송완료의 건수가 자동입력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문서등록 및 발송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결제일, 수신처, 문서번호, 문서제목, 처리확인, 담당자, 발송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측 참조표에 수신처 입력 후 상단의 부서별란에서 부서 선택 시 해당 부서의 총 건수가 자동입력되고, 방송대기, 발송완료의 건수가 자동입력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