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관리 > 관리대장 문서등록 및 발송대장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엑셀 자동계산 문서등록 및 발송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결제일, 수신처, 문서번호, 문서제목, 처리확인, 담당자, 발송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측 참조표에 수신처 입력 후 상단의 부서별란에서 부서 선택 시 해당 부서의 총 건수가 자동입력되고, 방송대기, 발송완료의 건수가 자동입력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5달력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맞춤엑셀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 연말 새해 인사말 엑셀서식 추천_12_2025년 세무일정달력
  • 세무달력_12_12월세무일정 MBTI 유형별 PPT템플릿
  •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시즌_21_건배사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