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등록 및 발송대장
조회수 1,139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엑셀 자동계산 문서등록 및 발송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결제일, 수신처, 문서번호, 문서제목, 처리확인, 담당자, 발송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측 참조표에 수신처 입력 후 상단의 부서별란에서 부서 선택 시 해당 부서의 총 건수가 자동입력되고, 방송대기, 발송완료의 건수가 자동입력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5년_국민연금
  • 2025년 유형별 자기소개서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
  • 2025년 상반기결산 인기서식전
  • 2025년 근로계약서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_2025년 유형별 자기소개서 4대보험_04_국민연금 가입자 유형
  • 제도_13_출산육아 정부지원금 핫클릭B_18_2025년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 변경
  • 분기별 PPT템플릿_11_2025년,3분기 세무달력_19_7월세무일정
  • 여름휴가 디자인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32_여름휴가 SNS 디자인 콘텐츠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