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반기별 일반관리비 예산표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항목, 각 월, 합계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별 합계와 각 항목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반기별 일반관리비 예산표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항목, 각 월, 합계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별 합계와 각 항목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