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사무용품 관리대장입니다. 작정자 정보와 사무용품, 수량, 단가, 금액, 사용부서, 상태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가*수량으로 금액이 자동계산되고, 각 항목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사무용품 관리대장입니다. 작정자 정보와 사무용품, 수량, 단가, 금액, 사용부서, 상태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가*수량으로 금액이 자동계산되고, 각 항목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