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식사비용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음식점명, 메뉴, 금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종작성일자는 항상 작성당일로 자동입력되고,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식사비용 관리대장입니다. 날짜, 음식점명, 메뉴, 금액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종작성일자는 항상 작성당일로 자동입력되고, 금액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