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오리엔테이션 행사관리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날짜, 장소, 담당자, 행사내용, 참석인원, 행사비용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석인원과 행사비용의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오리엔테이션 행사관리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날짜, 장소, 담당자, 행사내용, 참석인원, 행사비용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석인원과 행사비용의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