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월간 자금수기 계획표입니다. 날짜, 부서명, 직급, 성명, 경상수지(수입/지출), 재무수지(지출/조달)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지출의 합계, 과부족액, 각 항목의 분기별/반기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월간 자금수기 계획표입니다. 날짜, 부서명, 직급, 성명, 경상수지(수입/지출), 재무수지(지출/조달)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지출의 합계, 과부족액, 각 항목의 분기별/반기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