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월별 일반경비 지출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항목, 월별내역, 합계, 구분, 금액, 참고사항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 경비의 합계 및 각 구분에 따른 경비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월별 일반경비 지출대장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항목, 월별내역, 합계, 구분, 금액, 참고사항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 경비의 합계 및 각 구분에 따른 경비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