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월별 자금청구서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구분, 공종, 거래처명, 발생금액(공급가액, 세액, 합계금액), 공제액(구분, 금액), 차감청구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생합계금액, 차감청구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월별 자금청구서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구분, 공종, 거래처명, 발생금액(공급가액, 세액, 합계금액), 공제액(구분, 금액), 차감청구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생합계금액, 차감청구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