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인원 현황 보고서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부서명, 직원, 계약직, 합계, 세부내역(출장, 훈련, 교육, 휴가, 결근, 기타, 계), 현재원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원 합계, 세부내역 합계, 현재원 및 각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인원 현황 보고서입니다. 최종작성일자, 작성자, 부서명, 직원, 계약직, 합계, 세부내역(출장, 훈련, 교육, 휴가, 결근, 기타, 계), 현재원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원 합계, 세부내역 합계, 현재원 및 각 항목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