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자금보유현황표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계정과목, 이전잔고, 수입, 지출, 현잔고, 총 잔고, 총 누적잔고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지출로 현잔고가, 현잔고+이전잔고로 총 잔고가 자동계산되고, 총 잔고의 누적잔고가 자동계산됩니다. 그리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자금보유현황표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계정과목, 이전잔고, 수입, 지출, 현잔고, 총 잔고, 총 누적잔고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지출로 현잔고가, 현잔고+이전잔고로 총 잔고가 자동계산되고, 총 잔고의 누적잔고가 자동계산됩니다. 그리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