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재직증명서 발행대장입니다. 발행일자, 직원명, 부서명, 입사일자, 근무일자, 부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사일자, 발행일자를 입력하면 근무기간이 계산되고, 부수를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재직증명서 발행대장입니다. 발행일자, 직원명, 부서명, 입사일자, 근무일자, 부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사일자, 발행일자를 입력하면 근무기간이 계산되고, 부수를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