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접수내역 관리대장입니다. 접수일자, 성명, 접수항목, 접수금액, 졀제구분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접수금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접수내역 관리대장입니다. 접수일자, 성명, 접수항목, 접수금액, 졀제구분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접수금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