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부,업무일지(출근퇴근시간 자동기록) 통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출근, 퇴근시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모드가 있어 출퇴근 시간을 임의로 수정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기록과 연동하여 업무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업무일지는 누적하여 저장,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 출퇴근관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3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출퇴근기록, 업무일지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