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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 시간 자동계산 및 시급 통합관리(시급목록, 급여명세서, 집계표)입니다. 근로자들의 근무시간, 시급(급여)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입력한 내역은 급여명세서와 집계표 형식으로 자동출력이 가능하며 시급(급여)관리 업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3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시급목록, 시급입력, 급여명세서, 월집계표, 간이세액표
1 시급목록 해당 직원별로 시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시급입력 해당 사원의 출근/퇴근 시간을 작성하여 시급을 입력합니다.

검색하기 : 원하는 기준으로 사원 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두표시 : 기준에 상관없이 모든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날짜정렬 : 조회된 내역을 날짜별로 정렬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불러오기 : 저장된 사원별 시급 내역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3 급여명세서 사원들의 시급제 급여명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급여명세서를 다른 엑셀 파일로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입력된 내용을 최신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제 업무 특성 상 PPT작업해야할 일이 많은데.... 항상 제가 열심히 그림자료 따오고 내용작성하고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비즈폼에는 이미 이쁘게 다 만들어진 패키지...
컬러형 회사소개서2 PPT 패키지(회사소개서, 회사조직도, 제조업회사소개서, 기본회사소개서)
개정된 연차법 너무 어려웠는데 정산법에 나눠서 만들어진 비즈폼 사이트 연차관리대장 다운받으니까 너무 관리하기 편하고 좋으네요. 앞으로도 이런 자동화서식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연차관리대장(연차계산, 연차수당 정산서)_입사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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