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 자동계산 및 시급 통합관리(시급목록, 급여명세서, 집계표)입니다. 근로자들의 근무시간, 시급(급여)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입력한 내역은 급여명세서와 집계표 형식으로 자동출력이 가능하며 시급(급여)관리 업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3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시급목록, 시급입력, 급여명세서, 월집계표, 간이세액표
1 시급목록 해당 직원별로 시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시급입력 해당 사원의 출근/퇴근 시간을 작성하여 시급을 입력합니다.
검색하기 : 원하는 기준으로 사원 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두표시 : 기준에 상관없이 모든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날짜정렬 : 조회된 내역을 날짜별로 정렬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불러오기 : 저장된 사원별 시급 내역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3 급여명세서 사원들의 시급제 급여명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인쇄하기전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급여명세서를 다른 엑셀 파일로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입력된 내용을 최신화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