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제 급여관리 프로그램(4대보험요율 자동 업데이트)입니다. 시급제 사원의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 내역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엑셀 프로그램입니다. [사원관리]시트에 입력하는 직책수당, 기본급, 연장수당, 야간수당, 휴일수당과 [근무시간] 시트에 입력 및 저장하는 근무현황을 바탕으로 [급여입력]시트의 지급내역(과세) 부분이 자동 산출되여 표기되며, 공제내역(근로소득세, 지방소득세, 4대보험)이 자동 계산됩니다. 엑셀 파일 내 [최신 업데이트]버튼을 클릭하면 매년 개정되는 4대보험요율 및 근로소득간이세액표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사원관리, 근무시간,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영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급여통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