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폼을 추천합니다.
이미 10만 명의 프로 일잘러가 선택한 프리미엄 멤버십
시급제 급여명세서 프로그램(근무시간, 급여명세서, 급여대장)입니다. 시급제 근로자 급여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13 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사용방법, 근무시간입력, 급여명세서, 급여대장
1 근무시간입력 직원별 시급내역, 계좌번호 및 근무시간을 입력합니다.
입력하기 : 근무자의 근무시간을 하단에 입력 후 급여명세서 및 급여대장 시트에 불러올 수 있도록 저장합니다.
불러오기 : 근무자별로 저장해놓은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삭제하기 : 입력된 데이터 전체내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작성 : 입력된 내용을 모두 지우고 새로작성 할 수 있습니다.
2 급여명세서 기준년도, 기준월, 직원별로 급여명세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추가로 입력된 근무시간 내용을 반영하여 급여명세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급여명세서를 A4 용지 크기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급여명세서를 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3 급여대장 월별로 전체 직원의 급여대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추가로 입력된 근무시간 내용을 반영하여 급여대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급여대장을 A4 용지 크기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급여대장을 A4 용지 크기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 급여대장을 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입출금관리도 잘 활용하고 있었는데 매번 법인카드 쓰는거는 그냥 카드명세서 나오고 자동이체 되는것만 기록했는데 법인카드 관리프로그램이 따로 나와있어서 조금 ...
법인카드 관리 프로그램(카드정보, 부서별내역, 사용자별내역, 일별사용현황, 월별사용현황)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엑셀형식을 찾아볼수있고 역시나 찾는대로 거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편리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가끔 형식에 오류가 나도 바로바로 답변을 주셔서...
이번주 무료메일에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매주 화요일 발송)
※ 이번주에 신청하시면, 다음주 메일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