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출퇴근 기록
정확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일자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 구분 관리
정규직원과 정규직원 외를 구분하여 부서별로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데이터 자동화
엑셀 기반으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 서식 구성 요소
🔄 사용 프로세스
✨ 주요 장점
🚀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체계적인 근태관리로 더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보세요
비즈폼으로 일의 효율을 바꾸세요.
하루 300원으로 문서 작성 시간을 월 평균 20시간 절약하세요!
프리미엄 멤버십
9,000원/월
일자별 출근부 서식입니다. 출근일자, 담당자, 정규직원(부서명, 이름, 출근시간, 퇴근시간), 정규직원 외 (부서명, 이름, 출근시간, 퇴근시간), 출근인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
| 구분 | 설명 |
|---|---|
| 서식 목차 |
사용방법, 일자별 출근부 |
| 사용 추천 적용 분야 |
|
체계적인 근태관리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
정확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일자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규직원과 정규직원 외를 구분하여 부서별로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엑셀 기반으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체계적인 근태관리로 더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솔직히 문서를 작성하거나, 엑셀, PPT모든 사무업무에서 취약한 부분이 많은데 비즈폼 회원되고 나서는 이제 툭툭 떨어지는 업무에 쫄지 않아도 되고 너무 마음편하게...
파워포인트배경(새로운출발시무식)
기존에 계속 자사에서 만들어서 인수인계 받아 사용하는 엑셀프로그램에 입출금이나 렌탈정보등이 너무 뒤죽박죽이라 영역별로 나누어 관리하기 위해 혹시나 있는지 한번 확...
장비 렌탈료관리(미수금관리, 내역서)
이번주 무료메일에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매주 화요일 발송)
※ 이번주에 신청하시면, 다음주 메일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