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출퇴근 기록

정확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일자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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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구분 관리

정규직원과 정규직원 외 구분하여 부서별로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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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자동화

엑셀 기반으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 서식 구성 요소

📅 출근일자
👤 담당자
🏢 부서명
👔 정규직원 정보
⏰ 출근시간
🏁 퇴근시간
👷 정규직원 외 정보
📊 출근인원 집계

🔄 사용 프로세스

1
서식 다운로드
일자별 출근부 엑셀 서식 다운로드
2
기본정보 입력
출근일자, 담당자 등 기본 정보 입력
3
출퇴근 기록
직원별 부서, 이름, 출퇴근 시간 기록
4
데이터 저장
자동 저장 및 누적 데이터 관리

✨ 주요 장점

💾 데이터 누적 저장으로 장기간 근태 이력 관리
🔄 수정 및 불러오기 기능으로 유연한 관리
📋 별도 파일 저장으로 백업 및 공유 용이
엑셀 자동화로 시간 절약 및 효율성 증대
📊 출근인원 자동 집계로 정확한 현황 파악
🏢 부서별 구분 관리로 체계적인 조직 운영

🚀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체계적인 근태관리로 더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