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 통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대시보드, 금전출납부, 총계정원장,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로 시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계정과목별 입출금 내역을 체계적으로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입출금 현황을 그래프 형태로 시각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복잡한 데이터를 한눈에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원하는 기간에 맞춰 입출금 내역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으며,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와 같은 보고서 형태로 편리하게 출력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대시보드, 금전출납부, 총계정원장,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