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발신문서 관리대장입니다. 문서명, 수신처, 발신처, 회신기한, 결과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리결과를 입력하면 처리, 미처리, 보류, 총건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발신문서 관리대장입니다. 문서명, 수신처, 발신처, 회신기한, 결과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리결과를 입력하면 처리, 미처리, 보류, 총건수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