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부서별육아휴직 급여지급실적표입니다. 부서별/구분, 산전휴가급여, 육아휴직급여, 지급일자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성,남성을 입력하면 전체인원이 계산되고, 각 자료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부서별육아휴직 급여지급실적표입니다. 부서별/구분, 산전휴가급여, 육아휴직급여, 지급일자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성,남성을 입력하면 전체인원이 계산되고, 각 자료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