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예산 집행현황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날짜, 집행내역 및 적요, 예상액, 예산배정액, 집행액, 예상잔액, 배정잔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산잔액, 배정잔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예산 집행현황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날짜, 집행내역 및 적요, 예상액, 예산배정액, 집행액, 예상잔액, 배정잔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산잔액, 배정잔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