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예산 추가배정 요청서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제목, 개요, 세부내역, 예산과목, 배정예산, 집행액, 집행 후 잔액, 추가 배정 청구액, 추가배정 청구 후 잔액,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행 후 잔액, 추가배정 청구 후 잔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예산 추가배정 요청서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제목, 개요, 세부내역, 예산과목, 배정예산, 집행액, 집행 후 잔액, 추가 배정 청구액, 추가배정 청구 후 잔액,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행 후 잔액, 추가배정 청구 후 잔액 및 각 항목별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