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폼을 추천합니다.
비즈폼으로 일의 효율을 바꾸세요.
하루 300원으로 문서 작성 시간을 월 평균 20시간 절약하세요!
프리미엄 멤버십
9,000원/월
구성 : 수입 및 지출 현황■ 수입 및 지출현황 데이터를 한곳에서 관리하는 업무자동화1. 반복적으로 입력하고 출력하는 업무를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2.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불러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3. 버튼 클릭으로 서식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4. 수입 및 지출현황을 새로운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하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등록하기 : 입력해놓은 수입 및 지출현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불러오기 : 작성된 수입 및 지출현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 : 불러온 수입 및 지출현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작성 : 입력된 수입 및 지출현황을 새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기 : 해당 수입 및 지출현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 수입 및 지출현황을 A4 용지 크기로 인쇄하기 전 미리볼 수 있습니다.
문서저장 : 수입 및 지출현황을 다른 엑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 : 수입 및 지출현황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문서를 작성하거나, 엑셀, PPT모든 사무업무에서 취약한 부분이 많은데 비즈폼 회원되고 나서는 이제 툭툭 떨어지는 업무에 쫄지 않아도 되고 너무 마음편하게...
파워포인트배경(새로운출발시무식)
기존에 계속 자사에서 만들어서 인수인계 받아 사용하는 엑셀프로그램에 입출금이나 렌탈정보등이 너무 뒤죽박죽이라 영역별로 나누어 관리하기 위해 혹시나 있는지 한번 확...
장비 렌탈료관리(미수금관리, 내역서)
이번주 무료메일에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매주 화요일 발송)
※ 이번주에 신청하시면, 다음주 메일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