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경력증명서 발행관리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발행일자, 직원명, 부서명, 직급, 근무내역, 근무기간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무 시작일 부터 마지막일 까지의 날짜를 계산하여 근무기간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경력증명서 발행관리대장입니다. 작성자 정보와, 발행일자, 직원명, 부서명, 직급, 근무내역, 근무기간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무 시작일 부터 마지막일 까지의 날짜를 계산하여 근무기간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