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월간 경비이력부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거래처명, 금액, 계정과목, 금액, 날짜, 거래처명, 사용자, 계정과목, 사용목적, 금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래처별/계정별 금액이 총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월간 경비이력부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거래처명, 금액, 계정과목, 금액, 날짜, 거래처명, 사용자, 계정과목, 사용목적, 금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래처별/계정별 금액이 총 합계 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