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자동계산 일반회계장부입니다.적요, 수입, 지출, 잔액, 관, 항, 목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 지출, 잔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자동계산 일반회계장부입니다.적요, 수입, 지출, 잔액, 관, 항, 목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입, 지출, 잔액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