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가계부입니다. 날짜, 구분, 적요, 이월잔액, 수입, 지출, 잔액, 비고란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월잔액 및 수입, 지출을 입력하면 잔액이 자동계산됩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
엑셀가계부입니다. 날짜, 구분, 적요, 이월잔액, 수입, 지출, 잔액, 비고란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월잔액 및 수입, 지출을 입력하면 잔액이 자동계산됩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