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체크리스트(업무등급별, 우선순위, 월별현황)입니다. 업무내용을 기재하고 우선순위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입력내역은 기간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우선순위별현황, 월별현황 등으로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서식은 효율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도록 업무에 우선순위를 정하여 근무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업무체크리스트, 업무우선순위별현황(10칸), 업무우선순위별현황(세로), 월별현황※ 관련업종/분야 : 업무체크, 프로젝트, 스케쥴, 체크리스트, 효율적인 업무, 우선순위, 업무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