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지급내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급여통합 프로그램(4대보험요율 자동 업데이트, 기준소득월액 기준)입니다. 급여내역을 월별로 입력, 저장, 검색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이 자동계산(근로소득세, 지방소득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되며, [사원정보]시트 내 기준소득월액 입력 시 국민연금이 해당 금액을 기준으로 자동 계산됩니다. 급여지급항목 및 공제항목은 최대 20개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급여내역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사원 정보를 바탕으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자동 발급이 가능합니다. 엑셀 파일 내 [최신 업데이트]버튼을 클릭하면 매년 개정되는 4대보험요율 및 근로소득간이세액표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회사정보, 사원정보,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 급여통계관리, 증명서발행(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