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서식포탈사이트 비즈폼
  • 엑셀프로그램
  • 엑셀자동화
  • 엑셀데이터서식
  • 엑셀템플릿
  • 기업표준엑셀
  • 경리실무엑셀
  • 엑셀테마모음
  • 엑셀지식인
  • 엑셀상담서비스
엑셀지식인

리스트

백업 파일 만들어 안전하게 파일 보관하기

● 백업 파일 만들기
 
    작성중인 통합 문서가 오류로 인하여 읽어들이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를 대비하여 중요한 문서를 항상 백업 해두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T I P ]

 

1. 작업하고 있는 파일을 저장할 때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를 클릭한다.

 

   

 

 

2. [도구] 단추를 클릭하여 [저장 옵션]을 선택한다.

 

   

 

 

3. [저장 옵션]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백업 파일 항상 만들기] 항목을 클릭하여

    체크하고 [확인] 단추를 클릭한다.

 

   


 

4.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로 돌아오면 [저장] 단추를 클릭한다.

 

   

 


    ※ 언제나 정확하게 문서를 복구할 수는 없다!!!

        자동 저장을 설정했다고 하더라도 오류 내용이나 시간 등에 따라 통합 문서를 완전

        하게 복구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백업 파일은 현재 정상적으로 작업한 문서가 저장한 바로 전의 내용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두 문서의 내용이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

        최대한의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것 그것이 백업의 기능이다.


 

리스트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2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시~12시, 오후1시~6시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