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관리비 관리대장입니다. 항목, 당월사용량, 전월사용량, 차이, 금액, 청구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월사용량-전월사용량으로 차이를 자동계산하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관리비 관리대장입니다. 항목, 당월사용량, 전월사용량, 차이, 금액, 청구일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월사용량-전월사용량으로 차이를 자동계산하고 각 항목의 합계 역시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