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계산 시재금 사용내역서입니다. 사용처, 적요, 보유금액, 지출금액, 입금금액, 잔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유금액, 지출금액, 입금금액을 입력하면 잔액이 계산되고, 각 자료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 자동계산 시재금 사용내역서입니다. 사용처, 적요, 보유금액, 지출금액, 입금금액, 잔액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유금액, 지출금액, 입금금액을 입력하면 잔액이 계산되고, 각 자료의 합계가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