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관리 프로그램(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급여결산보고서,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입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하고 내역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0명까지 입력가능하며, 소득세, 4대보험 등이 자동계산됩니다. 저장된 문서를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시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는 1장, 세로형 2장, 가로형 2장 총 3가지 형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년도별 급여지급내역, 사원별 급여지급내역, 급여결산보고서 형태로 급여 통계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원별 급여지급내역과 급여결산보고서는 그래프화하여 보고서형태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사원정보를 바탕으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근로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회사정보, 사원정보, 급여입력, 급여검색, 급여대장, 급여명세서(1,2,3), 급여입금내역서, 년도급여지급, 사원별급여지급, 급여결산보고서, 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퇴직증명서), 근로계약서